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530
추가 버그 수정한 프로그램입니다.
참, 올려주신 에러가 발생이 재현이 안됩니다. 혹시 위 프로그램으로 업데이트 하신 후,
똑같이 발생되면 어떻게 하면 똑같이 발생되는지 자세한 설명 부탁 드립니다.
그럼 즐프요~~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easyEdit사용하다가..첨부된 화일과 같은
: 에러가 나는데...
: remark 처리해도 아무런 이상은 없는것인지요?
:
:
: // __property TAlignment Alignment = { read = FAlign, write = SetAlignment, default = taRightJustify };
:
:
: 수고하세요...
:
:
: 이길남.HoPe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HoPe입니다.
: :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529
: :
: : 로 가시면 제가 만든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 :
: : 함 사용해보세용~ 호호호
: :
: : 약간 버그는 있어용~
: :
: : 호호호...
: :
: :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Edit box 있잖아요... 기본 모양이 직사각형이 잖아요.
: : : 혹시 직사각형이 아니고 round된 Editbox 같은것 있나요?
: : : 혹 서드파티의 것이라도 그런 콤포넌트가 있는지요?
: : :
: : : (에디트박스는 사각형만 본것 같아서... 좀 각이 없는 둥글한 에디트 박스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 : :
: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