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감사합니다...이렇게 휼룽한...컴포넌트를
감사히 쓰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이길남.HoPe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HoPe입니다.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component&no=529
:
: 로 가시면 제가 만든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
: 함 사용해보세용~ 호호호
:
: 약간 버그는 있어용~
:
: 호호호...
:
: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Edit box 있잖아요... 기본 모양이 직사각형이 잖아요.
: : 혹시 직사각형이 아니고 round된 Editbox 같은것 있나요?
: : 혹 서드파티의 것이라도 그런 콤포넌트가 있는지요?
: :
: : (에디트박스는 사각형만 본것 같아서... 좀 각이 없는 둥글한 에디트 박스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 :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