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34] Re:감사합니다. 그런데 따로 헤더파일이 필요한건가요?
sunje [weeky] 1371 읽음    2008-07-15 10:05
번외편 님이 쓰신 글 :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InternetGetConnectedState' referenced from D:\ONE\UNIT1.OBJ
:
: 이런 메세지와 함께 쓸수가 없습니다.
:
: 따로 헤더파일을 포함시켜줘야하는 건가요?


wininet.lib이 링크되지 않아서 에러가 발생하는거 같은데요
#pragma comment (lib, "wininet.lib")
이렇게 링크한번 걸어 보실래요?
아마 될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931 [질문] IP가 고정일때 인터넷 연결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레지스트리에서 못보나요? 번외편 1387 2008/07/14
53932     Re:[질문] IP가 고정일때 인터넷 연결이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레지스트리에서 못보나요? 장성호 1624 2008/07/15
53933         감사합니다. 그런데 따로 헤더파일이 필요한건가요? 번외편 1261 2008/07/15
53934             Re:감사합니다. 그런데 따로 헤더파일이 필요한건가요? sunje 1371 2008/07/15
53936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 번외편 1195 2008/07/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