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열의 값만뽑아서보내시구요.
받는쪽에서 받은 값을 파싱하여 배열에 저장하게 구현하세요..
기둥 님이 쓰신 글 :
: Indy 9에 있는 TCP서버와 client을 이용해서
: 배열을 보내고자 합니다.
: 배열은 100 개 integer 형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 무식하게 for 문으로
: writeInteger를 하려고 하니 계속
: 메모리 에러가 나옵니다.
:
: 시험 삼아서 임의의 integer 형 숫자를 하나를 보내도 같은 에러가 나옵니다.
: writeInteger 말고 배열 자체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 여러 고수님들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
: 사용한 컴파일러는 BCD2006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