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893]
배열을 TCP/IP 통신을 통해서 보내는 방법 있습니까 ?
기둥
[
]
1348 읽음
2008-07-10
16:44
error.JPG
14.9KB
Indy 9에 있는 TCP서버와 client을 이용해서
배열을 보내고자 합니다.
배열은 100 개 integer 형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식하게 for 문으로
writeInteger를 하려고 하니 계속
메모리 에러가 나옵니다.
시험 삼아서 임의의 integer 형 숫자를 하나를 보내도 같은 에러가 나옵니다.
writeInteger 말고 배열 자체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여러 고수님들의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사용한 컴파일러는 BCD2006입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5478
+
-
관련 글 리스트
53893
배열을 TCP/IP 통신을 통해서 보내는 방법 있습니까 ?
기둥
1348
2008/07/10
53899
Re:배열을 TCP/IP 통신을 통해서 보내는 방법 있습니까 ?
도와줘
1539
2008/07/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