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895]
[질문] 혹시 시리얼에서 오는 데이터를 Hex 코드로 받을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을까요?
번외편
[
wifemylove
]
1319 읽음
2008-07-10
21:46
일단 C++빌더 관련 질문이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혹시 시리얼에서 전송되는 신호를 Hex 코드로 받을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아니면 어떤식으로 구현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하이퍼터미널과 secretCRT로는 안되더군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5481
+
-
관련 글 리스트
53895
[질문] 혹시 시리얼에서 오는 데이터를 Hex 코드로 받을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을까요?
번외편
1319
2008/07/10
53898
Re:소스포함, 간단한 통신테스트 프로그램을 올렸습니다.
smleelms
2112
2008/07/11
53902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쓰겠습니다
번외편
1196
2008/07/11
53896
Re:[질문] 혹시 시리얼에서 오는 데이터를 Hex 코드로 받을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을까요?
조준회
3070
2008/07/1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