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854] Re:Re:소스를 어셈블리로 출력하는 옵션이 있나요?
빌더조아 [] 1360 읽음    2008-07-07 15:13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이것이 Cbuilder 6에서 가능한지요?
그리고, 어셈블리 출력할때 주소값을 나타낼수 있는지요?
주소의값(map파일에서의 오프셋값)을 알수있어야 어디서 에러났는지 알수가 있는데 옵션찾아봐도 cod파일처럼
주소오프셋값을 알수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Rad 2007 컴파일러 옵션 중에 있습니다.
:
: Project Options -> C++Compiler -> Advanced Compliation -> Assembler 에 체크 항목 있습니다.
:
: 그거 체크 하시면 asm 파일이 생성됩니다.
:
: 아마도 그거 같습니다.
:
: 제가 셈플로 해 보려 했더니 에러가 나는데 파일은 만들어 지더라구요~ -_-;;;
:
: 작은 도움이 됐길 빌며... 즐거운 프로그램 생활 하세요~
:
:
: 빌더조아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빌더조아입니다. ㅋㅋ
: : 빌더에서 디버깅을 해보려하는데 잘 안됩니다.
: : Visual Studio에서는 어셈블리 출력이라는 옵션이 있어 cod파일로 뽑아서
: : 볼수가 있는데 빌더에서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 Alt + 8(CPU보기) 로 실시간 디버깅할때만 에셈블리로 볼수 있구요...
: : 출력을 할 수 있어야 어디서 에러났는지 알수가 있는데 참 답답합니다.
: :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3837 소스를 어셈블리로 출력하는 옵션이 있나요? 빌더조아 1040 2008/07/04
53843     Re:소스를 어셈블리로 출력하는 옵션이 있나요? utime.김성하 1074 2008/07/04
53854         Re:Re:소스를 어셈블리로 출력하는 옵션이 있나요? 빌더조아 1360 2008/07/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