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ad 2007 컴파일러 옵션 중에 있습니다.
Project Options -> C++Compiler -> Advanced Compliation -> Assembler 에 체크 항목 있습니다.
그거 체크 하시면 asm 파일이 생성됩니다.
아마도 그거 같습니다.
제가 셈플로 해 보려 했더니 에러가 나는데 파일은 만들어 지더라구요~ -_-;;;
작은 도움이 됐길 빌며... 즐거운 프로그램 생활 하세요~
빌더조아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빌더조아입니다. ㅋㅋ
: 빌더에서 디버깅을 해보려하는데 잘 안됩니다.
: Visual Studio에서는 어셈블리 출력이라는 옵션이 있어 cod파일로 뽑아서
: 볼수가 있는데 빌더에서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Alt + 8(CPU보기) 로 실시간 디버깅할때만 에셈블리로 볼수 있구요...
: 출력을 할 수 있어야 어디서 에러났는지 알수가 있는데 참 답답합니다.
: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