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834] SQL Server 도와주세요...ㅠㅠ
보리 [rhythmax] 1137 읽음    2008-07-03 14:37
10여대의 PC가 연결해 사용중인 SQL Server가 있는데요...

툭하면 연결이 끊어지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한번 끊어지면 얼마간 연결도 안되고요... ㅠㅠ

서버쪽의 로그를 열어보면 다음과 같은 오류가 있던데요.

"SQL Server에서 지금 LOCK 리소스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활성 사용자가 적을때 문을 다시 실행하거나 시스템 관리자에게 SQL Server잠금과 메모리구성을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한 5년 잘 사용했고 데이터 유입량도 그리 많지 않습니다. 5년 사용했는데 데이터 량이 2기가가 안됩니다.

메모리나 사용자 라이선스가 모자르다는 내용이라면 솔직히 이해가 안갑니다.

매일 데이터와 트랜잭션 백업 작업을 합니다. (몇주일 트랜잭션 백업을 하지 않으면 서버가 꽉차더군요. <- 이게 문제인건지...)

뉘 오류가 어떤 의미인지 아시다면 도와 주셨으면 합니다.

가능하다면 간단한 처방이라도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834 SQL Server 도와주세요...ㅠㅠ 보리 1137 2008/07/03
53836     Re:SQL Server 도와주세요...ㅠㅠ 박지훈.임프 1630 2008/07/04
53838         Re:Re:박지훈.임프님 감사 합니다. 헌데... 보리 1490 2008/07/04
53840             Re:Re:Re:박지훈.임프님 감사 합니다. 헌데... 박지훈.임프 1600 2008/07/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