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요찬(난나) 님이 쓰신 글 :
: WAVE 파일이라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래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
: sndPlaySound("test.wav", SND_SYNC);
:
: #include <mmsystem.hpp>
: 인크루드 해 주시구요...(맞나? 아니면 검색 하시기를...)
:
: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빌더 프로그램에서 음성을 넣고
: :
: : 음성이 끝나면 화면을 전환 하고 싶습니다.
: :
: :
: : 음성파일을 어떤 확장자를 가진 파일로 해야하는지
: :
: : 소스에서는 어떻게 불러와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
: :
: : 고수님
: : 컴포넌트나 , 사용법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