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793] Re:Re:Re:Re:Re:Re:Re:엑셀에 그림파일 저장가능한지요...
장성호 [nasilso] 2149 읽음    2008-06-27 10:50
OLE 기능은 대상과 관계있지 호출하는 쪽하고는 상관이 없습니다.

즉 Office2003 이 pc에 깔려있느냐 Office2007이 깔려있는지
IE6.0 인지 IE7.0 인지 에 관계있다는 얘기이구요

vc , vb , c++Builder , Delphi 등... 어디에서 도 같은 pc이면 동작이 같겠죠
다만 언어에 따라 표현(문법)이 다를뿐입니다.

예를 들어
앞에 질문에 Image를 Excel에 넣는 기능도
Excel 2003에서는 잘 동작하는데 Excel2007에서는 원하는 위치에 잘 안들어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럼..


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새로운것을 안것 같네요... 기분 좋습니다.
: 근데... 이 OLE  기능이 빌더의 버전또는... Level 과 관계없이 사용가능한가요.
: 현재 사용하고 있는 빌더버전은 C++ Builder 6.0 Standard 버전입니다.
:
: 고맙습니다.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기본적으로 엑셀에서 하는 기능은 대부분 가능하다고 보시며 됩니다.
: :
: : excel , word , internet_explore 등은 대게 OLE를 통해 제어할수 있습니다.
: :
: : 셀간격을 조정하는 방법은 직접해보지 안아서 구체적인 답변은 그렇구..
: : 아래 링크를 보시면 엑셀의 기능을 찾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1088
: :
: : 그럼..
: :
: :
: : 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 : 그럼...자꾸 혹시 셀의 간격을 조정하거나... 셀의 넓이나 높이를 프로그램적으로 조정가능한가요.
: : :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 : ...
: : : :
: : : :
: : : : void __fastcall ExcelSetValue(AnsiString sh_name, int iRow, int iCol, AnsiString vValue)
: : : : {
: : : :   Variant cells;
: : : :   my_worksheet = excel_book.OlePropertyGet("WorkSheets", sh_name.c_str());
: : : :   cells = my_worksheet.OlePropertyGet("Cells", iRow, iCol);
: : : :   cells.OlePropertySet("Value", WideString(vValue));
: : : : }
: : : : void __fastcall SetVoltage(AnsiString sInputVoltage)
: : : : {
: : : :   ExcelSetValue("Sheet1", 2, 3, "글자입력 잘되나?");
: : : : }
: : : : 

: : : :
: : : :
: : : : 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 : : : 그럼 아래 예제와 같은 방식으로 Cell 에 데이터를 삽입할때는 어떻게 합니까...
: : : : :
: : : : :
: :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 : : : 참고 하세요
: : : : : :
: : : :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9275
: : : : : :
: : : : : :
: : : : : : 프로그램머 님이 쓰신 글 :
: : : : : : : 엑셀의 특정셀에 문자를 넣고
: : : : : : : 그림을 엑셀파일에 위치 시킨후 저장가능한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3778 엑셀에 그림파일 저장가능한지요... 프로그램머 2989 2008/06/26
53779     Re:엑셀에 그림파일 저장가능한지요... 장성호 3345 2008/06/26
53780         Re:Re:엑셀에 그림파일 저장가능한지요... 프로그래머 1961 2008/06/26
53781             Re:Re:Re:엑셀에 그림파일 저장가능한지요... 장성호 1558 2008/06/26
53784                 Re:Re:Re:Re:엑셀에 그림파일 저장가능한지요... 프로그래머 1319 2008/06/26
53788                     Re:Re:Re:Re:Re:엑셀에 그림파일 저장가능한지요... 장성호 1661 2008/06/27
53792                         Re:Re:Re:Re:Re:Re:엑셀에 그림파일 저장가능한지요... 프로그래머 1395 2008/06/27
53793                             Re:Re:Re:Re:Re:Re:Re:엑셀에 그림파일 저장가능한지요... 장성호 2149 2008/06/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