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엑셀에서 하는 기능은 대부분 가능하다고 보시며 됩니다.
excel , word , internet_explore 등은 대게 OLE를 통해 제어할수 있습니다.
셀간격을 조정하는 방법은 직접해보지 안아서 구체적인 답변은 그렇구..
아래 링크를 보시면 엑셀의 기능을 찾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1088
그럼..
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그럼...자꾸 혹시 셀의 간격을 조정하거나... 셀의 넓이나 높이를 프로그램적으로 조정가능한가요.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
: :
: :
: : void __fastcall ExcelSetValue(AnsiString sh_name, int iRow, int iCol, AnsiString vValue)
: : {
: : Variant cells;
: : my_worksheet = excel_book.OlePropertyGet("WorkSheets", sh_name.c_str());
: : cells = my_worksheet.OlePropertyGet("Cells", iRow, iCol);
: : cells.OlePropertySet("Value", WideString(vValue));
: : }
: : void __fastcall SetVoltage(AnsiString sInputVoltage)
: : {
: : ExcelSetValue("Sheet1", 2, 3, "글자입력 잘되나?");
: : }
: :
: :
: :
: : 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 : 그럼 아래 예제와 같은 방식으로 Cell 에 데이터를 삽입할때는 어떻게 합니까...
: : :
: : :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 : 참고 하세요
: : : :
: :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9275
: : : :
: : : :
: : : : 프로그램머 님이 쓰신 글 :
: : : : : 엑셀의 특정셀에 문자를 넣고
: : : : : 그림을 엑셀파일에 위치 시킨후 저장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