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비트를 1비트씩 쪼개서 쓰는 함수는
BOOL GetBit(WORD &base, int bitNo)
{
return ((base>>bitNo)&0x1);
}
이렇구요 요거를 응용해서
16비트 자료를 4비트씩(0~15까지의 숫자로 쓰고싶어요) 쪼개서 쓰고 싶은데.. 핸들링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HalfByte는 걍 가사의 4비트형입니다.
HalfByte GetHalfByte(WORD &base, int HalfByteNo)
{
return (????????????);
}
그리고 혹시 4bit형 자료형이 있나요?
찾아봐도 없는듯 해서 .. 만약 없다면 어떻게 만들어야 하져 스트럭쳐로 bool 4개 묶으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