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666] Re:Re:ListBox를 프린트 하고 싶은데 잘 못하겠어요 >.<
김택중 [dewyfriend] 1116 읽음    2008-06-14 09:15
장우혁 님이 쓰신 글 :
: : 이렇게만 하니까 내용이 출력되질 않고 가만히 있네요;;

: => 실제로 코드가 출력되지 않고 가만히 있으라는 코드 같습니다.
:
: if(PrintDialog1->Execute())
: {   
:     이안에실제로어떤것을출력할지코드를작성해야함();
:     // 그런데 소스보면 브레이스안에 아무것도 없네요.
: }
:
: 이런 식으로 작성하셔야 할 듯 한데요.
: 제가 C++이 아니고 C인데다가 주로 콘솔쪽으로 개발하다보니 이런 쪽은 잼병인데요.
:
: 여기 를 참조해보시겠습니까?
:
: 대충 살펴보니 레퍼런스의 BeginDoc() 과 EndDoc() 사이의 부분을 살펴보셔야 할 듯 합니다.

답변 감사해요^^*

그런데요 링크 들어가봤더니 잘 들어가지지가 않아요...ㅡ.ㅜ;

혹시 ListBox가 아니더라도 프린트 하는 예제를 한번 보고 싶습니다.

혹시 예제 있으신 분 있으신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53659 ListBox를 프린트 하고 싶은데 잘 못하겠어요 >.< 김택중 1276 2008/06/13
53660     Re:ListBox를 프린트 하고 싶은데 잘 못하겠어요 >.< 장우혁 1198 2008/06/13
53666         Re:Re:ListBox를 프린트 하고 싶은데 잘 못하겠어요 >.< 김택중 1116 2008/06/14
53675             Re:Re:Re:ListBox를 프린트 하고 싶은데 잘 못하겠어요 >.< JBMEX 1154 2008/06/16
53667             Re:Re:Re:ListBox를 프린트 하고 싶은데 잘 못하겠어요 >.< 아루스 1492 2008/06/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