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님이 쓰신 글 :
: : 이렇게만 하니까 내용이 출력되질 않고 가만히 있네요;;
:
: => 실제로 코드가 출력되지 않고 가만히 있으라는 코드 같습니다.
:
: if(PrintDialog1->Execute())
: {
: 이안에실제로어떤것을출력할지코드를작성해야함();
: // 그런데 소스보면 브레이스안에 아무것도 없네요.
: }
:
: 이런 식으로 작성하셔야 할 듯 한데요.
: 제가 C++이 아니고 C인데다가 주로 콘솔쪽으로 개발하다보니 이런 쪽은 잼병인데요.
:
: 여기 를 참조해보시겠습니까?
:
: 대충 살펴보니 레퍼런스의 BeginDoc() 과 EndDoc() 사이의 부분을 살펴보셔야 할 듯 합니다.
답변 감사해요^^*
그런데요 링크 들어가봤더니 잘 들어가지지가 않아요...ㅡ.ㅜ;
혹시 ListBox가 아니더라도 프린트 하는 예제를 한번 보고 싶습니다.
혹시 예제 있으신 분 있으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