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만 하니까 내용이 출력되질 않고 가만히 있네요;;
=> 실제로 코드가 출력되지 않고 가만히 있으라는 코드 같습니다.
if(PrintDialog1->Execute())
{
이안에실제로어떤것을출력할지코드를작성해야함();
// 그런데 소스보면 브레이스안에 아무것도 없네요.
}
이런 식으로 작성하셔야 할 듯 한데요.
제가 C++이 아니고 C인데다가 주로 콘솔쪽으로 개발하다보니 이런 쪽은 잼병인데요.
여기 를 참조해보시겠습니까?
대충 살펴보니 레퍼런스의 BeginDoc() 과 EndDoc() 사이의 부분을 살펴보셔야 할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