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TabControl 사용해 보세요.
장현건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 여러분 수고 많으십니다.
:
: 저는 빌더 입문 반년된 초짜 프로그래머 입니다. ^-^
:
: (똑똑하신 분은 이기간에 고수가 되셨을지도..ㅠ_ㅠ)
:
: 제가 고수님들께 여쭤볼 것은..
:
: MIL에서
:
: TImage나 PaintBox, Panel까지 사용해 봤습니다만
:
: 제가 뭐를 잘못했는지 오버레이 관련 호출만 하면
:
: 이미지가 사라지거나, 에러메세지를 보냅니다.
:
: 2005에서는 잘 동작하는거 확인 했는데 빌더와 호환성 문제 일까요?
:
: 뾰족한 방법 아시는분 도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