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 여러분 수고 많으십니다.
저는 빌더 입문 반년된 초짜 프로그래머 입니다. ^-^
(똑똑하신 분은 이기간에 고수가 되셨을지도..ㅠ_ㅠ)
제가 고수님들께 여쭤볼 것은..
MIL에서
TImage나 PaintBox, Panel까지 사용해 봤습니다만
제가 뭐를 잘못했는지 오버레이 관련 호출만 하면
이미지가 사라지거나, 에러메세지를 보냅니다.
2005에서는 잘 동작하는거 확인 했는데 빌더와 호환성 문제 일까요?
뾰족한 방법 아시는분 도움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