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MFC에서는 Event Sink 매크로가 있어서 IE 이벤트들을 설정해 주기만 하면
IE 이벤트를 사용할 수가 있는데요.
C++ Builder에서는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면 MFC에서는 헤더 파일에
BEGIN_EVENTSINK_MAP(CMyDlg, CDialog)
ON_EVENT(CMyDlg, IDC_WEBBROWSER, DISPID_DOCUMENTCOMPLETE , DocumentComplete, VTS_NONE)
END_EVENTSINK_MAP()
하면 IE 이벤트 중 DocumentComplete 이벤트를 싱크하여 처리가 됩니다. 그러면 CMyDlg::DocumentComplete 로 이벤트가 싱크되어 전달됩니다.
델파이에서는 TInternetExplorer 을 생성하여 Connect 메소드로 링크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C++Builder에서는 어떤 방법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