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첫 글자만 대문자이고 나머지는 소문자로 해야하는 군요.
잘 되네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아루스 님이 쓰신 글 :
: : Register.cpp 를 만들고 Register namespace 를 사용해서 하면 등록이 되는데,
: : 다른 패키지에서 또 할 경우 유닛명 충돌이 나기때문에 바꿔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 :
: : 테스트 용으로 패키지를 만들다 발생한 문제입니다.
: : TestReg.cpp 를 만들고 TestReg namespace 를 사용하면 무시당하고 등록이 안되네요.
: : 테스트에 사용한 파일들 그대로 묶어서 올립니다.
: :
: : 도와주세요.
:
: TestReg.h 는 필요없고 namespace 는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
:
:
:
: namespace Testreg
: {
:
: void __fastcall PACKAGE Register()
: {
: TComponentClass classes[1] = {__classid(TTest)};
: RegisterComponents("Samples", classes, 0);
: RegisterComponentEditor(__classid(TTest), __classid(TTestCompEditor));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