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451]
컴포넌트 Register 함수 하나의 유닛으로 묶는 방법이 궁금하군요.
아루스
[
tinydew4
]
1016 읽음
2008-05-20
15:07
아이구.zip
10.6KB
Register.cpp 를 만들고 Register namespace 를 사용해서 하면 등록이 되는데,
다른 패키지에서 또 할 경우 유닛명 충돌이 나기때문에 바꿔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테스트 용으로 패키지를 만들다 발생한 문제입니다.
TestReg.cpp 를 만들고 TestReg namespace 를 사용하면 무시당하고 등록이 안되네요.
테스트에 사용한 파일들 그대로 묶어서 올립니다.
도와주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4423
+
-
관련 글 리스트
53451
컴포넌트 Register 함수 하나의 유닛으로 묶는 방법이 궁금하군요.
아루스
1016
2008/05/20
53453
Re:컴포넌트 Register 함수 하나의 유닛으로 묶는 방법이 궁금하군요.
이정구
1151
2008/05/20
53454
Re:Re:컴포넌트 Register 함수 하나의 유닛으로 묶는 방법이 궁금하군요.
아루스
1142
2008/05/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