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게 원인인지는 모르지만
쓰레드에서 화면 출력이랑 관계될땐 Synchronize 를 써야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해 보셨는지요?
수고하세요,
김정현 님이 쓰신 글 :
: 쓰레드의 Execute() 함수에서
:
: Graphics::TBitmap *bmpOverlay = new Graphics::TBitmap();
: bmp->SetSize(640,480);
: while(!Terminated) {
: Sleep(25);
: myControl->DrawLiveCam(bmp);
: }
: bmp->Free();
:
: 이렇게 DrawImage()에서 buffer에 있는 image를 bmp->canvas에 뿌려주고,
: bmp->canvas에 선, 텍스트 등 overlay image를 그려주고,
: myControl의 canvas에 draw() 해줍니다.
:
: 그런데 이 컴포넌트를 폼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영상이 잘 나오다가
: 마우스가 폼 위에 올라오기만 하면 멈춰버립니다.
: bmp를 draw 함수 내에서 생성/삭제를 하면 영상이 멈추지는 않지만
: 마우스가 폼 위에서 움직일 때마다 bitmap 관련하여 메모리 누수 현상이 생깁니다.
:
: 그냥 buffer에 있는 영상만을 뿌려주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데
: bitmap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문제로 보입니다.
:
: 어떻게 해결할까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