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레드의 Execute() 함수에서
Graphics::TBitmap *bmpOverlay = new Graphics::TBitmap();
bmp->SetSize(640,480);
while(!Terminated) {
Sleep(25);
myControl->DrawLiveCam(bmp);
}
bmp->Free();
이렇게 DrawImage()에서 buffer에 있는 image를 bmp->canvas에 뿌려주고,
bmp->canvas에 선, 텍스트 등 overlay image를 그려주고,
myControl의 canvas에 draw() 해줍니다.
그런데 이 컴포넌트를 폼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영상이 잘 나오다가
마우스가 폼 위에 올라오기만 하면 멈춰버립니다.
bmp를 draw 함수 내에서 생성/삭제를 하면 영상이 멈추지는 않지만
마우스가 폼 위에서 움직일 때마다 bitmap 관련하여 메모리 누수 현상이 생깁니다.
그냥 buffer에 있는 영상만을 뿌려주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데
bitmap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문제로 보입니다.
어떻게 해결할까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