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한 그림과 같은 구조의 창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목록을 DBGrid에 보여주고 선택된 목록에 대한 정보를 하단의 입력부분에서 수정 후 저장하는 방식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전에는 데이터베이스에서 읽어다가 ListView에 목록을 표시했고, ListView의 OnSelectItem 또는 OnChange 이벤트에서 처리를 했습니다.
DBGrid에서 같은 방식의 처리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OnCellClick 이벤트에서 처리를 하면 휠이나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이용한 선택은 처리가 안될것 같구요..
혹시 경험 있으신 분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