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닫기 버튼은 OnCloseQuery 이벤트를 이용하면 되는데...
: 최대/최소 버튼에 관해서는 이벤트 핸들러 타입이 정의된게 없네요
:
: 최대/최소/닫기 등의 이벤트는
: WM_SYSCOMMAND 메세지를 잡아서 wParam을 체크해서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
: 참조
: http://cafe.naver.com/win32gam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75
:
: 그럼..
: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일반 버튼은 만들어서 이벤트 처리 하는데
: :
: : 최소 / 최대 / 닫기 버튼은 이벤트 처리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 :
: : 닫기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싶은데
: :
: : 개발툴에서 어떻게 이벤트를 넣는지 모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