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245]
Re:Form 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최소 , 최대 , 닫기 버튼 이번트를 설정하고 싶은데요..
[
nasilso
]
1455 읽음
2008-04-24
11:40
닫기 버튼은 OnCloseQuery 이벤트를 이용하면 되는데...
최대/최소 버튼에 관해서는 이벤트 핸들러 타입이 정의된게 없네요
최대/최소/닫기 등의 이벤트는
WM_SYSCOMMAND 메세지를 잡아서 wParam을 체크해서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참조
http://cafe.naver.com/win32gam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75
그럼..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일반 버튼은 만들어서 이벤트 처리 하는데
:
: 최소 / 최대 / 닫기 버튼은 이벤트 처리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
: 닫기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싶은데
:
: 개발툴에서 어떻게 이벤트를 넣는지 모르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3825
+
-
관련 글 리스트
53244
Form 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최소 , 최대 , 닫기 버튼 이번트를 설정하고 싶은데요..
구윤태
1199
2008/04/24
53245
Re:Form 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최소 , 최대 , 닫기 버튼 이번트를 설정하고 싶은데요..
1455
2008/04/24
53246
고맙습니다.
구윤태
1148
2008/04/2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