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95] Re:[질문] TRegistry클래스 질문드립니다.
아루스 [tinydew4] 1653 읽음    2008-04-21 14:59
TRegistry *Reg= new TRegistry(ChangeFileExt(ParamStr(0), ".ini"));
if (Reg == NULL) throw Exception("TRegistry 생성 실패");
try
{
    // 작업
}
__finally
{
    delete Reg;
}

C++Builder 에서 VCL 의 Free 함수는 직접 호출하지 않고 delete 시 자동 호출 됩니다.


빌더조아 님이 쓰신 글 :
: TRegistry클래스 사용하면서 궁금한것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 보통 아래처럼 생성하는데요 사용후에 지울때가 궁금합니다.
:
: TRegistry *reg = new TRegistry();
: .
: .
: .
: .
: .
:
: reg를 사용한 후 reg를 메모리에서 삭제할때.. 아래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 어느것이 맞는것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1. reg->Free();
: 2. delete reg;
:
: 2번방식으로 하면 자꾸 에러가 납니다.  ㅠㅠ(acess violation.)

+ -

관련 글 리스트
53194 [질문] TRegistry클래스 질문드립니다. 빌더조아 1234 2008/04/21
53195     Re:[질문] TRegistry클래스 질문드립니다. 아루스 1653 2008/04/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