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egistry클래스 사용하면서 궁금한것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보통 아래처럼 생성하는데요 사용후에 지울때가 궁금합니다.
TRegistry *reg = new TRegistry();
.
.
.
.
.
reg를 사용한 후 reg를 메모리에서 삭제할때.. 아래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어느것이 맞는것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reg->Free();
2. delete reg;
2번방식으로 하면 자꾸 에러가 납니다. ㅠㅠ(acess viola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