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답변 감사드립니다.
ㅡ.ㅡ; 내용은 이해했는데
알려주신 사이트를 토대로 코딩을했는데 안되네요.
제대로 Import 한것인지도 모르겠구요.
휴우 ㅡ.ㅡ;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jpg 나 gif나
: 바로 TImage1->Picture->LoadFromFile("c:\\c.gif"); 이런식으로 load 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
: TGifImage나 TJpgImage등으로 Load해서
: 그것은 TBitmap 에 Assign하는겁니다.
:
: 저장할때는 그 반대로 하구요...
:
: 참고하세요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2536
:
:
: 그럼..
:
:
: Passion 님이 쓰신 글 :
: : TImage로 BMP 파일을 불러서 화면에 뿌렸는데 GIF 파일은 안되네요.
: :
: : TImage1->Picture->LoadFromFile("c:\\c.bmp");
: :
: : Q/A을 찾아보니 gifimage22.exe를 설치해서
: :
: : Component - Install Component - Into existing Package 또는 Into New Package 를 Import 했습니다.
: :
: : 그 이 후에
: :
: : #Include<gifimage.cpp>
: :
: : 포함해두 GIF 파일은 읽히지 않네요
: :
: : 도와주세요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