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나 gif나
바로 TImage1->Picture->LoadFromFile("c:\\c.gif"); 이런식으로 load 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TGifImage나 TJpgImage등으로 Load해서
그것은 TBitmap 에 Assign하는겁니다.
저장할때는 그 반대로 하구요...
참고하세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2536
그럼..
Passion 님이 쓰신 글 :
: TImage로 BMP 파일을 불러서 화면에 뿌렸는데 GIF 파일은 안되네요.
:
: TImage1->Picture->LoadFromFile("c:\\c.bmp");
:
: Q/A을 찾아보니 gifimage22.exe를 설치해서
:
: Component - Install Component - Into existing Package 또는 Into New Package 를 Import 했습니다.
:
: 그 이 후에
:
: #Include<gifimage.cpp>
:
: 포함해두 GIF 파일은 읽히지 않네요
:
: 도와주세요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