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45] Thanks... [냉무]
땅주인 [] 1079 읽음    2008-04-16 14:35
Lyn 님이 쓰신 글 :
: Claer 는 스트림이 가지고 있던 메모리만 해제하는거고..
: delete 는 메모리 스트림 객체 자체를 해제하는거죠... 개념이 다릅니다.
:
: 물론 볼랜드가 바보가 아닌이상 객체를 파괴하면 가지고 있는 메모리는 헤제하게 해 놨습니다 =_=;
:
: 그리고 아래꺼는 완전히 복사 됩니다.
: 해제하셔도 되요
:
: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 어느쪽이 맞는 것인 지요?
: :
: : TMemoryStream *pStream = TMemoryStream();
: : ....
: : ....
: : pStream->Clear();
: : or
: : delete pStream;
: :
: : 그냥 양쪽 다 리소스 헤제는 되는 건 지? 아무거나 써도 되나요?
: :
: : 그리고,
: :
: : Image->Picture->Bitmap->Assign(pStream);
: :
: : 이렇게 되면, pStream의 데이터가 완전히 복사 되는 건 지? 이렇게 해 놓고 pStream은 헤제 시켜도 되는 건 지
: : 모르겠습니다.
: :
: : 메모리 넉넉하니 그냥 쓰는데.. 좀 찜찜해서.. -.-;;
: :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138 TMemoryStream의 Resource Release... 땅주인 1118 2008/04/15
53145         Thanks... [냉무] 땅주인 1079 2008/04/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