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느쪽이 맞는 것인 지요?
TMemoryStream *pStream = TMemoryStream();
....
....
pStream->Clear();
or
delete pStream;
그냥 양쪽 다 리소스 헤제는 되는 건 지? 아무거나 써도 되나요?
그리고,
Image->Picture->Bitmap->Assign(pStream);
이렇게 되면, pStream의 데이터가 완전히 복사 되는 건 지? 이렇게 해 놓고 pStream은 헤제 시켜도 되는 건 지
모르겠습니다.
메모리 넉넉하니 그냥 쓰는데.. 좀 찜찜해서..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