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03] Re:코드가드 (CodeGuard) 를 켜고 실행하면 실행 자체가 안되요.. 혹시 코드가드 잘아시는분?ㅠㅠ
강재호.만해 [greenuri] 2083 읽음    2008-04-14 11:38
TT 님이 쓰신 글 :
: Option에서 CodeGuard를 체크하지 않고 컴파일하면 잘만 만들어지는 프로그램이
: CodeGuard에 체크를 한 후 컴파일하면 응용프로그램을 초기화히지 못했다는 에러만 나네요 .. ㅠ
: 혹시 왜그런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
: 에러 메세지 캡쳐해서 올립니다 .. .
: 그냥 기본적인 폼만 생성된상태에서 (코딩 전혀 안한경우) 코드가드 체크 후 컴파일해도 똑같네요 ..
:
: 코드가드 말고 메모리 누수 같은것을 체크할수 있는 프로그램.. 혹시 아시면 알려주세요,

저도 코드 가드를 많이 쓰는 편인데 님과 같이 저런 에레 메세지 나오면

저는 그냥 바로 프로젝트를 새로 만들어 버립니다.

그럼 거의 대부분 해결이 되는데요.. 그럴때마다 새로 만들려니 좀 버거운감이 있습니다.

코드 가드 말고 메모리 누수 체크 프로그램은 두개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Memory Proof 이고요, 하나는 Numege BoudChecker for BCB 입니다.

Memory Proof는 자료실에 제 이름으로 올려 놨고요..

Bound Checker는 암흑의 루트에서 구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편하기는 코드가드가 편하죠.. IDE랑 바로 붙어 있으니깐요 ^^

+ -

관련 글 리스트
53080 코드가드 (CodeGuard) 를 켜고 실행하면 실행 자체가 안되요.. 혹시 코드가드 잘아시는분?ㅠㅠ TT 1221 2008/04/11
53103     Re:코드가드 (CodeGuard) 를 켜고 실행하면 실행 자체가 안되요.. 혹시 코드가드 잘아시는분?ㅠㅠ 강재호.만해 2083 2008/04/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