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080]
코드가드 (CodeGuard) 를 켜고 실행하면 실행 자체가 안되요.. 혹시 코드가드 잘아시는분?ㅠㅠ
TT
[
]
1221 읽음
2008-04-11
12:58
CodeGuardErr.JPG
13.3KB
Option에서 CodeGuard를 체크하지 않고 컴파일하면 잘만 만들어지는 프로그램이
CodeGuard에 체크를 한 후 컴파일하면 응용프로그램을 초기화히지 못했다는 에러만 나네요 .. ㅠ
혹시 왜그런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
에러 메세지 캡쳐해서 올립니다 .. .
그냥 기본적인 폼만 생성된상태에서 (코딩 전혀 안한경우) 코드가드 체크 후 컴파일해도 똑같네요 ..
코드가드 말고 메모리 누수 같은것을 체크할수 있는 프로그램.. 혹시 아시면 알려주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3513
+
-
관련 글 리스트
53080
코드가드 (CodeGuard) 를 켜고 실행하면 실행 자체가 안되요.. 혹시 코드가드 잘아시는분?ㅠㅠ
TT
1221
2008/04/11
53103
Re:코드가드 (CodeGuard) 를 켜고 실행하면 실행 자체가 안되요.. 혹시 코드가드 잘아시는분?ㅠㅠ
강재호.만해
2084
2008/04/1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