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내용이 이해가.........
초보 님이 쓰신 글 :
: 키보드후킹하려는데요
: 다른 프로그램에서 f9누르면 프로그램실행하고
: f10누르면끄는
: A는 후킹프로그램이고 B는 다른프로그램이구요
: A를실행하고 B를 실행했을때요 B가활성화됬을때
: f9를누르면 A의프로그램에서 명령을 실행시키려고하는데요
: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전역 후킹해야된다는건
: 아는데요 어떤식으로해야될지 모르겠어요
: 막연하게 dll에 함수넣고 사용하니 알수가없고
: 함수형도 void형인거같아서 반환값도 없는거같구요..
: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좀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