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보드후킹하려는데요
다른 프로그램에서 f9누르면 프로그램실행하고
f10누르면끄는
A는 후킹프로그램이고 B는 다른프로그램이구요
A를실행하고 B를 실행했을때요 B가활성화됬을때
f9를누르면 A의프로그램에서 명령을 실행시키려고하는데요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전역 후킹해야된다는건
아는데요 어떤식으로해야될지 모르겠어요
막연하게 dll에 함수넣고 사용하니 알수가없고
함수형도 void형인거같아서 반환값도 없는거같구요..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좀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