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977] Re:Re: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Finccomponent 이게 뭔가요? 알수없다는 에러가 뜨네요
[] 1056 읽음    2008-04-01 17:09
[C++ Error] Form3_Unit28.cpp(795): E2268 Call to undefined function 'Finccomponent'
[C++ Error] Form3_Unit28.cpp(795): E2031 Cannot cast from 'int' to 'TLabel *'

이렇게 에러가 2개 뜨네요...ㅠㅠ


마니위니 님이 쓰신 글 :
: //라벨 이름이 label1 , label2 , label3.... 이런식이라고 가정 할때 입니다.
:   for (int i = 0 ; i <= DBMemo1->Lines->Count -1 ; i ++)
:     dynamic_cast<TLabel *>(Finccomponent("label" + IntToStr(i + 1)))->caption = DBMemo1->lines->strings[i] ;
:
: DBMemo에 들어 있는 데이타 라인 수 만큼 루프 돌면서 각 label에 값을 넣어 주면 됩니다.
: 제가 builder가 안깔려 있는 관계로 정확한지는 모르겠네요..
: dynamic_cast 부분이 좀 헷갈립니다.
: 오류가 난다면 dynamic_cast 부분은 헬프 또는 dynamic_cast로 검색 하셔서 처리 하시면 될 듯 합니다.
:
:
: 델 님이 쓰신 글 :
: : DBMemo에 여러줄의 데이터가 있습니다.
: :
: : 이때 dbmemo의 첫번째 줄은 label1으로 보내고 두번째줄은 label2로 보내고...
: :
: : 이런식으로 해서 memo의 데이터의 각 줄을 label1부터 순서대로 넣으려고 하는데요
: :
: : 이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2972 DBMemo 에 있는 데이터를 Label의 Capcion으로 보내기? 1079 2008/04/01
52975     Re:DBMemo 에 있는 데이터를 Label의 Capcion으로 보내기? 마니위니 1137 2008/04/01
52977         Re:Re: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Finccomponent 이게 뭔가요? 알수없다는 에러가 뜨네요 1056 2008/04/01
52978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Finccomponent 이게 뭔가요? 알수없다는 에러가 뜨네요 civilian 1138 2008/04/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