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972]
DBMemo 에 있는 데이터를 Label의 Capcion으로 보내기?
델
[
]
1079 읽음
2008-04-01
09:07
DBMemo에 여러줄의 데이터가 있습니다.
이때 dbmemo의 첫번째 줄은 label1으로 보내고 두번째줄은 label2로 보내고...
이런식으로 해서 memo의 데이터의 각 줄을 label1부터 순서대로 넣으려고 하는데요
이거 어떻게 해야 할까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3261
+
-
관련 글 리스트
52972
DBMemo 에 있는 데이터를 Label의 Capcion으로 보내기?
델
1079
2008/04/01
52975
Re:DBMemo 에 있는 데이터를 Label의 Capcion으로 보내기?
마니위니
1137
2008/04/01
52977
Re:Re: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Finccomponent 이게 뭔가요? 알수없다는 에러가 뜨네요
델
1057
2008/04/01
52978
Re:Re:Re: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그런데 Finccomponent 이게 뭔가요? 알수없다는 에러가 뜨네요
civilian
1138
2008/04/0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