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vilian 님이 쓰신 글 :
: SQL Server는 ADO 사용하는 것이 가장 속편합니다.
:
: 흑기사 님이 쓰신 글 :
: : 지금까지 BDE를 쓰다가 dbExpress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 : 그런데 Sql Server는 지원을 dbExpress가 지원을 하지 않습니까
: : 아무리 찾아봐도 DriverName를 찾을수 없습니다.
: : 어찌 Setting 해야하는지, 지원은 하는지 여러가지 궁금합니다.
: : 고수님들의 한수 가르쳐 주십시요
: :
: : 저는 C++ Builder 6.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답변 고맙습니다.
ADO로 고치려구 하는데 너무 많이 고쳐야 하기대문에 엄두가 나지 안습니다.
가강 쉬고 빠르게 고치려구 하다 보니 dbExpress를 사용해야만 합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