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QL Server는 ADO 사용하는 것이 가장 속편합니다.
흑기사 님이 쓰신 글 :
: 지금까지 BDE를 쓰다가 dbExpress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 그런데 Sql Server는 지원을 dbExpress가 지원을 하지 않습니까
: 아무리 찾아봐도 DriverName를 찾을수 없습니다.
: 어찌 Setting 해야하는지, 지원은 하는지 여러가지 궁금합니다.
: 고수님들의 한수 가르쳐 주십시요
:
: 저는 C++ Builder 6.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