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893] Re:Re:Re:Re: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아제나 [azena] 2603 읽음    2008-03-26 10:13
정직한태양 님이 쓰신 글 :
: 역시 그랬군요 이상하다 했습니다..
:
: 결국 도스창 숨기는 방법은 없는 거군요;;

숨기는 방법은 있습니다.

cmdow.exe 라는 파일이 있는데, 기능은 cmd.exe와 똑같고 창만 안 뜹니다.

각종 백신 프로그램에서 해킹 프로그램으로 뜨지만 실제로 악성 코드는 아니고

악용 우려가 높기 때문에 그렇게 검출하는 것 뿐이죠.

윈도우 2000 시절에 code-red, code-blue 등의 웜 바이러스 때문에

MS가 골탕을 먹어서 cmd.exe를 창 없이 실행하는 것을 제한해버린거죠.


+ -

관련 글 리스트
52883 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정직한태양 1536 2008/03/25
52884     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김호광 2104 2008/03/25
52887         Re: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정직한태양 1399 2008/03/25
52888             Re:Re: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아제나 1628 2008/03/25
52889                 Re:Re:Re: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정직한태양 2404 2008/03/25
52893                     Re:Re:Re:Re: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아제나 2603 2008/03/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