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태양 님이 쓰신 글 :
: 역시 그랬군요 이상하다 했습니다..
:
: 결국 도스창 숨기는 방법은 없는 거군요;;
숨기는 방법은 있습니다.
cmdow.exe 라는 파일이 있는데, 기능은 cmd.exe와 똑같고 창만 안 뜹니다.
각종 백신 프로그램에서 해킹 프로그램으로 뜨지만 실제로 악성 코드는 아니고
악용 우려가 높기 때문에 그렇게 검출하는 것 뿐이죠.
윈도우 2000 시절에 code-red, code-blue 등의 웜 바이러스 때문에
MS가 골탕을 먹어서 cmd.exe를 창 없이 실행하는 것을 제한해버린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