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ㅡㅡ; 님의 소스는 호광님이 말씀하신 내용이 이미 적용된 상태입니다.
si.dwFlags = STARTF_USESHOWWINDOW;
si.wShowWindow = SW_HIDE;
원 소스에서 이 두 문장이 창을 나타나지 않게 하는 옵션이고요.
에러 나는 부분은 다른 부분입니다.
요기에 이상한 점이 위치해 있고...
DWORD dwBytes;.
요기에 콤마도 추가해야 하고...
wsprintf(szBatFile, "ping 1.1.1.1 \r\n", "netstat -n \r\n"
, exename, exename, batname);
그런데 아마 창은 계속 뜰 겁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ㅡㅡ;
cmd.exe는 창 없이 호출을 못하도록 되어 있거든요 ㅡ.ㅡ;
운영체제 제한사항 입니다. 어짜피 *.bat 파일을 만드는 구조니까 ShellExecute 등의
함수를 써서 bat 파일을 그냥 실행 시키면 됩니다. SW_HIDE 옵션으로 말이죠.
아직 대학교 과제 철도 아닌데 과제 같은 질문들이 올라오는군요...
솔직히 소스 자체가 말이 안 되기 때문에 그냥 간단히 답변합니다.
정직한태양 님이 쓰신 글 :
: 도무지 모르겠는데 제가 올린 소스를 님이 말씀하신데로
:
: 수정 해주시면 안될까요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