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888] Re:Re: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아제나 [azena] 1628 읽음    2008-03-25 20:38
ㅡㅡ; 님의 소스는 호광님이 말씀하신 내용이 이미 적용된 상태입니다.

        si.dwFlags = STARTF_USESHOWWINDOW;
        si.wShowWindow = SW_HIDE;

원 소스에서 이 두 문장이 창을 나타나지 않게 하는 옵션이고요.
에러 나는 부분은 다른 부분입니다.

요기에 이상한 점이 위치해 있고...

DWORD dwBytes;.

요기에 콤마도 추가해야 하고...

        wsprintf(szBatFile, "ping 1.1.1.1 \r\n", "netstat -n \r\n"
                                            , exename, exename, batname);

그런데 아마 창은 계속 뜰 겁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ㅡㅡ;

cmd.exe는 창 없이 호출을 못하도록 되어 있거든요 ㅡ.ㅡ;

운영체제 제한사항 입니다. 어짜피 *.bat 파일을 만드는 구조니까 ShellExecute 등의

함수를 써서 bat 파일을 그냥 실행 시키면 됩니다. SW_HIDE 옵션으로 말이죠.

아직 대학교 과제 철도 아닌데 과제 같은 질문들이 올라오는군요...

솔직히 소스 자체가 말이 안 되기 때문에 그냥 간단히 답변합니다.



정직한태양 님이 쓰신 글 :
: 도무지 모르겠는데 제가 올린 소스를 님이 말씀하신데로
:
: 수정 해주시면 안될까요 ^^;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883 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정직한태양 1537 2008/03/25
52884     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김호광 2104 2008/03/25
52887         Re: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정직한태양 1400 2008/03/25
52888             Re:Re: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아제나 1628 2008/03/25
52889                 Re:Re:Re: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정직한태양 2404 2008/03/25
52893                     Re:Re:Re:Re:Re:고수님들 도스창 뛰우지 않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아제나 2604 2008/03/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