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876] Re:Re:어플리케이션 죽이고 자신도 종료하는 프로그램?
linuxman [] 1339 읽음    2008-03-25 09:10
매우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빌더에서 새로운 어플레케이션을 만듭니다.
: 그러면 새 프로젝트가 생기고 폼이 하나 생기자나요,,
: 그 폼을 없애버립니다.(메뉴의 프로젝트->remove from project)
:
: 그러고 F9 하면 폼이 없으니까 어플리케이션이 그냥 시작되자 마자 끝나버립니다....
: 메인폼이 없으므로 그냥 종료되는거지요.그러므로...
:
: 메뉴의 프로젝트->view source 하면
: 이롷게 되어 있을겁니다.
: 여기가 제일 처음 실행되는 부분이거든요,,,
:
: //---------------------------------------------------------------------------
: WINAPI WinMain(HINSTANCE, HINSTANCE, LPSTR, int)
: {
:     try
:     {
:         Application->Initialize();
:         Application->Run();
:     }
:     catch (Exception &exception)
:     {
:         Application->ShowException(&exception);
:     }
:     catch (...)
:     {
:         try
:         {
:             throw Exception("");
:         }
:         catch (Exception &exception)
:         {
:             Application->ShowException(&exception);
:         }
:     }
:     return 0;
: }
: //---------------------------------------------------------------------------
:
: 여기에다 님이 만든 소스를 넣으면 그거만 실행되고 끝나버리겟지요,,
:
: //---------------------------------------------------------------------------
: WINAPI WinMain(HINSTANCE, HINSTANCE, LPSTR, int)
: {
:  HWND hWnd = FindWindow(NULL, "제목 없음 - 메모장");
:       if(hWnd)
:       {
:           DWORD ProcessId;
:           GetWindowThreadProcessId(hWnd, &ProcessId); // hWnd로 프로세스 ID를 얻음..
:           HANDLE hProcess = OpenProcess(PROCESS_ALL_ACCESS, FALSE, ProcessId);
:           if(hProcess)
:           {
:               TerminateProcess(hProcess,0);//또는 ExitProcess 사용해서 죽임..
:           }
:       }
:     return 0;
: }
: //---------------------------------------------------------------------------
:
: 그럼,,,,
:
:
: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 Form도 없으면서 (안보이면서 ) ,  특정 Applicaton을 무조껀 확 죽어버리고,   Application을 죽인후에는...
: : 자신도 종료하는  kill 같은 Program을 간단하게 만들고 싶은데....
: : 특정 Applicaiton은 아래처럼 죽이면 되는데...
: :
: : 폼은 화면에 안보이게 하는 속성으로 하면 될것같은데... 나 자신도 종료하는것은
: : 어떤 식으로 구현하나요?
: :
: :
: : ===  메모장을 죽여버리는 example ==
: :
: : HWND hWnd = FindWindow(NULL, "제목 없음 - 메모장");
: :      if(hWnd)
: :      {
: :          DWORD ProcessId;
: :          GetWindowThreadProcessId(hWnd, &ProcessId); // hWnd로 프로세스 ID를 얻음..
: :          HANDLE hProcess = OpenProcess(PROCESS_ALL_ACCESS, FALSE, ProcessId);
: :          if(hProcess)
: :          {
: :              TerminateProcess(hProcess,0);//또는 ExitProcess 사용해서 죽임..
: :          }
: :      }
: :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641 어플리케이션 죽이고 자신도 종료하는 프로그램? linuxman 1370 2008/03/11
52642     Re:어플리케이션 죽이고 자신도 종료하는 프로그램? 방태윤 1302 2008/03/11
52876         Re:Re:어플리케이션 죽이고 자신도 종료하는 프로그램? linuxman 1339 2008/03/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