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번째 쿼리 QM, 쿼리2 QTM 일경우,
AnsiString InsertSchMStr = " INSERT INTO Table1(Fd1,Fd2) VALUES (:Fd1, :Fd2) ";
QTM->Close();
QTM->SQL->Clear();
QTM->SQL->Add( InsertSchMStr );
QTM->Parameters->ParamByName("Fd1")->Value = QM->FieldByName("QmFd1")->AsString;
QTM->Parameters->ParamByName("Fd2")->Value = QM->FieldByName("QmFd2")->AsString;
try{
QTM->ExecSQL();
}
catch(Exception &E){
ShowMessage( "SchM Table Insert Fail : " + E.Message);
}
이런 형태로 하면 쿼리1 에서 선택된 Record 를 쿼리2 에 넣을 수 있습니다.
c정복 님이 쓰신 글 :
: 2개의 query가 있습니다. 각각 adoquery1, adoquery2 라고 할때
:
: db파일에서 정보를 읽어서 첫번째 쿼리의 sql에 연결하고 첫번째 쿼리를 dbgrid에 연결하여 dbgrid에 뿌렸습니다.
:
: 그리고 sqp에 아무것도 넣지 않은 쿼리2에 dbgrid의 선택한 레코드만 넣어서
:
: 쿼리2의 sql에 한개의 정보만 넣으려고 합니다.
:
: sql문에 원하는 레코드 정보를 넣는건 할수 있겠는데
:
: dbgrid의 선택한 레코드를 넣는건 잘 모르겠네요.
:
: 이것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