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개의 query가 있습니다. 각각 adoquery1, adoquery2 라고 할때
db파일에서 정보를 읽어서 첫번째 쿼리의 sql에 연결하고 첫번째 쿼리를 dbgrid에 연결하여 dbgrid에 뿌렸습니다.
그리고 sqp에 아무것도 넣지 않은 쿼리2에 dbgrid의 선택한 레코드만 넣어서
쿼리2의 sql에 한개의 정보만 넣으려고 합니다.
sql문에 원하는 레코드 정보를 넣는건 할수 있겠는데
dbgrid의 선택한 레코드를 넣는건 잘 모르겠네요.
이것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