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826] [질문] 텍스트 파일 저장시 확장자를 .xls 로 하고 탭(\t) 으로 분리하여 저장하고 있습니다.
아무개 [] 1304 읽음    2008-03-21 12:36
텍스트 파일 저장시 확장자를 .xls 로 하고 탭(\t) 으로 분리하여 저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엑셀에서 바로 열리는데 아무 문제 없습니다.

근데 이파일을 열어서 본후 만약 저장 버튼을 누르게 되면 첨부한 이미지와 같은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근데 여기서 '아니오' 하면 다시 저장할꺼냐고 물어보는데 여기서 그냥 파일명을 동일하게 한후 저장하면

그다음부터 이 파일에 텍스트가 추가가 안됩니다.
프로그램에서는 아무리 텍스트를 추가하여도 엑셀파일은 변하가 없네요

무슨 해결책이 있는지...

+ -

관련 글 리스트
52826 [질문] 텍스트 파일 저장시 확장자를 .xls 로 하고 탭(\t) 으로 분리하여 저장하고 있습니다. 아무개 1304 2008/03/21
52827     Re:[질문] 텍스트 파일 저장시 확장자를 .xls 로 하고 탭(\t) 으로 분리하여 저장하고 있습니다. kylix 1473 2008/03/21
52863         Re:Re:[질문] 텍스트 파일 저장시 확장자를 .xls 로 하고 탭(\t) 으로 분리하여 저장하고 있습니다. 난항테라 2028 2008/03/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