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810]
Re:Re:Re: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아루스
[
tinydew4
]
1325 읽음
2008-03-20
14:06
Exam_StatusBar_with_TabSet.zip
230.9KB
비쥬얼 멘더로 확인한 결과도 그렇고 겉 보기에도 TTabSet 을 TStatusBar 에 넣어서 구현한 겁니다.
Parent 속성과 위치 조절을 통해 가능하지요.
예제 첨부하겠습니다.
ㅠㅠ 님이 쓰신 글 :
: 어떻게 상태바 panel 옆에 탭을 삽입하지요 ㅠㅠ?
:
: 패널 제어할려고하니까 할수가 없는거 같아요..ㅠㅠ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941
+
-
관련 글 리스트
52800
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도와주세영
1217
2008/03/20
52802
Re: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아루스
1307
2008/03/20
52807
Re:Re: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ㅠㅠ
1237
2008/03/20
52810
Re:Re:Re: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아루스
1325
2008/03/20
52811
Re:Re:Re:Re: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
1136
2008/03/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