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802]
Re: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아루스
[
tinydew4
]
1306 읽음
2008-03-20
10:42
저건 TStatusBar 의 동작이 아니라
Win3.1 탭의 TTabSet 이랑 같은 동작이겠네요.
도와주세영 님이 쓰신 글 :
: 그림에 보면 색칠한 부분이 있습니다.
:
: 저렇게 구현하고자 합니다.
:
: 그런데 빌더에서 제공하는 상태바는 저렇게 할수 없는것 같은데
:
: 어떻게 구현해야할까요
:
: 모르겟네요 ㅠㅠㅠ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2931
+
-
관련 글 리스트
52800
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도와주세영
1216
2008/03/20
52802
Re: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아루스
1306
2008/03/20
52807
Re:Re: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ㅠㅠ
1236
2008/03/20
52810
Re:Re:Re: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아루스
1325
2008/03/20
52811
Re:Re:Re:Re:상태바에서 현재 작업중인 창 관리하기ㅠㅠ
^^
1136
2008/03/2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