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미리 만들어 놓은 탭은 삭제가 안돼네요...맨 상위탭은 왜 삭제가 안돼는지 아시는지??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TMenuItem도 TTreeView와 같은 구조로 되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
: 방법1.
: TMenuItem *Item=MainMenu1->Items->Find("파일");
: if(Item!=NULL) delete Item;
:
: 방법2.
: TMenuItem *Item=MainMenu1->Items->Find("파일");
: int idx=MainMenu1->Items->IndexOf(Item);
: MainMenu1->Items->Delete(idx);
:
: 방법3.
: MainMenu1->Items->Remove(MainMenu1->Items->Find("파일"));
:
:
: 그럼..
:
: 또아리 님이 쓰신 글 :
: : 프로그램 시작시에 조건을 검색해서 MainMenu탭을 삭제하려고 하는데...해당 탭을 어떻게 서칭하는지요?
: : "AA라는 탭이 있을때 이 탭을 삭제하고자 할 때
: : MainMenu1->Item->Find("AA")->delete(0);
: :
: : 이러면 AA밑에 있는 첫번째 메뉴가 삭제되던데 ....최상위 탭을 삭제하고자 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