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님이 쓰신 글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린님 답변 감사요
: : 폼은 어떻게넣나요;;일반 비주얼방식이 아니던데요..
: : 집접코딩방식이던뎅;
: : 아그리구요 dll파일을 만들었는데요
: : 익스포트 하라는데 어떻게익스포트하는건지..
: : 그냥프로젝트에 포함만 시키면되는건가요?
: : 에전 콘솔프로그램 할땐 그냥 터보씨에있는 라이브러리에
: : 합처서 헤더만 만들어서스면됬었는데
: : 윈도우는 어떻게넣는거죠?
: : 답변 부탁드려요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4034
: 여기보면 호출하는방법 해놨는데요
: 해보니 에러가나요 어드레스어쩌고하면서 에러가남
: 어떻게해야되요 ㅡ.ㅡ
타입이 안맞거나.. 함수명이 틀리거나.. 인수가 틀리거나 하면 에드레스 에러 나더라구요
dll 에서 extern "C" __declspec (dllexport) 안써도 에러나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