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758] Re:Re:dll프로그래밍하는데요
zzca [] 855 읽음    2008-03-18 18:55
초보 님이 쓰신 글 :
: 초보 님이 쓰신 글 :
: : 린님 답변 감사요
: : 폼은 어떻게넣나요;;일반 비주얼방식이 아니던데요..
: : 집접코딩방식이던뎅;
: : 아그리구요 dll파일을 만들었는데요
: : 익스포트 하라는데 어떻게익스포트하는건지..
: : 그냥프로젝트에 포함만 시키면되는건가요?
: : 에전 콘솔프로그램 할땐 그냥 터보씨에있는 라이브러리에
: : 합처서 헤더만 만들어서스면됬었는데
: : 윈도우는 어떻게넣는거죠?
: : 답변 부탁드려요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4034
: 여기보면 호출하는방법 해놨는데요
: 해보니 에러가나요 어드레스어쩌고하면서 에러가남
: 어떻게해야되요 ㅡ.ㅡ

타입이 안맞거나.. 함수명이 틀리거나.. 인수가 틀리거나 하면 에드레스 에러 나더라구요
dll 에서 extern "C" __declspec (dllexport) 안써도 에러나구요

+ -

관련 글 리스트
52721 dll프로그래밍하는데요 초보 927 2008/03/17
52733     Re:dll프로그래밍하는데요 초보 1030 2008/03/17
52758         Re:Re:dll프로그래밍하는데요 zzca 855 2008/03/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