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폰트를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폰트 설정의 스크립트가 영어라서 저렇게 되니 한국어 가 있는 폰트로 변경 후
스크립트도 한국어로 변경하시면 잘 나옵니다.
rrr 님이 쓰신 글 :
: quick report에서 qrlabel의 캡션에 한글을 쓰거나 한글, 영문을 섞어서 쓰고 프린트를 하면 글씨가 짤려서 프린트 됩니다.
:
: 영문만 쓰면 그런현상이 없는데 한글이 섞이면 짤리네요.
:
: 예를들면 캡션에 "가나다 abc" 라고 쓴 다음에 프린트를 하면
:
: 가 a <-- 이렇게 프린트 됩니다.
:
: 나다 bc <-- 이게 짤려서 프린트가 된다는거죠.
:
: 이거 왜이런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