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746] Re:quick report에서 qrlabel에 한글을 쓰고 프린트를 하면 글씨가 짤리네요?
아루스 [tinydew4] 1143 읽음    2008-03-18 12:28
폰트를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폰트 설정의 스크립트가 영어라서 저렇게 되니 한국어 가 있는 폰트로 변경 후
스크립트도 한국어로 변경하시면 잘 나옵니다.


rrr 님이 쓰신 글 :
: quick report에서 qrlabel의 캡션에 한글을 쓰거나 한글, 영문을 섞어서 쓰고 프린트를 하면 글씨가 짤려서 프린트 됩니다.
:
: 영문만 쓰면 그런현상이 없는데 한글이 섞이면 짤리네요.
:
: 예를들면 캡션에 "가나다 abc" 라고 쓴 다음에 프린트를 하면
:
: 가   a <-- 이렇게 프린트 됩니다.
:
: 나다 bc <-- 이게 짤려서 프린트가 된다는거죠.
:
: 이거 왜이런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2745 quick report에서 qrlabel에 한글을 쓰고 프린트를 하면 글씨가 짤리네요? rrr 1204 2008/03/18
52746     Re:quick report에서 qrlabel에 한글을 쓰고 프린트를 하면 글씨가 짤리네요? 아루스 1143 2008/03/18
52749         Re:Re:허정주님............. rrr 1022 2008/03/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